소기업을 위한 10가지 매우 유용한 스포츠 방송


스포츠 활동 방송은 앞서 언급한 시즌별로 심오한 차별화를 두어 왔다. 오늘날 더 이상 백인을 통해 통치하지 않는 흑인 아나운서는 이 직업 내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수상 경력이 있는 스포츠 방송인으로 NBA 및 NFL 게임 타이틀을 다루는 것은 물론 스포츠 활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측면 코스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카리 챔피언

ESPN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진 Cari Champion은 일반적으로 찬사를 받는 뛰어난 방송 기자입니다. 그녀는 ESPN의 첫 번째 Acquire 전시회를 정박했으며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WGCL-TV 방송국의 앵커이기도 했습니다.

위너는 자신이 속한 시장의 한계를 뛰어넘어 주목받는 스포츠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텔레비전 세트에서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여성 앵커 중 한 명이며 ESPN의 SportsCenter 해안선을 해안선에서 주최했습니다. 또한 위너는 Vice TV의 주간 채팅 선물인 스포츠 활동을 향해 스틱(Stick to Sports)에서 제멜 힐(Jemele Hill)과 협업했다.

위너는 그녀의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계몽적인 대화의 결과 주목할만한 흑인 여성 기자로 돋보입니다. 또한 Champion은 미디어에서 그늘의 시민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목표는 그녀의 분야에서 장애물을 단속하는 방향입니다. 무엇보다 Champion은 양성평등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널리즘 내에서 흑인 여성을 축하하면서 Super Bowl LVII 주말에 대해 다른 언론인과 합류하십시오.

Champion은 방송 경력과 바쁜 박애주 의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엔터테인먼트 또는 미디어 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18-27세의 더 젊은 흑인 여성을 위한 멘토링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rown Ladies Desire를 설립했습니다.

Cari Winner는 Naked With Cari Winner라는 개인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무료 시즌을 사랑하는 사람 및 친구와 함께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예상 인터넷 가치는 백만 달러를 초과합니다. 그녀는 계속 미혼입니다.

Winner는 Court Docket Posting 정보 섹션의 앵커이자 Starz 커뮤니티의 즐거움 리포터로 도움을 준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각 Insider와 Hollywood 411에서 기자로 고용되었습니다.

Champion은 ESPN2의 1st Take present의 호스트로 ESPN에 합류했으며 현재 Heidi Watney와 Jemele Hill보다 호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Champion은 6월 19일에 최고의 에피소드를 진행했으며 7월 1일부터 SportsCenter의 이른 아침 버전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위너는 1978년 6월 1일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서 태어 났으며 Dylan과 Mariah Winner에 대한 United Claims는 세 명 중 가장 어린 나이입니다. 남동생 2명과 누나도 직계 배우자와 자녀에 속합니다.

Champion은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학교에서 영문학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분야의 학위를 취득하고 매스커뮤니케이션 분야를 부전공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Everyday Bruin의 작가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주로 2016년부터 ESPN에서 일해 온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SPN에서 공연하기 전에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 디스플레이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어린 아동과 청소년의 훈련, 행동 건강 서비스 및 주거 과정에 헌신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차이점 신발/변화 생활 달리기/걷기 상황에서만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스트림의 노골적인 지지자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존재를 통해 이를 명백하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 손잡이 개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언론 활동만큼 효과적으로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퍼포먼스가 더 높은 평가를 받았던 온라인 비디오 ‘Ride Along’의 속을 들여다보았다. 또한 그녀는 아마도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저널을 통해 애틀랜타 최고의 25인의 여성으로 언급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쇼 2 Are living Stews의 인턴을 통해 저널리즘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Ryan Cameron에 가입 V-103에 온에어 페르소나 및 표적 교통 기자로 출연; 또한 애틀랜타 호크스와 팔콘스 축구팀의 부업 기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스포츠 보도를 중심으로 한 아침 토크 프로그램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에서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즉시 이 플랫폼에서 가장 직설적으로 인정받는 얼굴 중 하나가 됩니다.

그녀는 수익성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TV 진행자로 활동하는 동안 계속해서 도전적인 에너지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직업과 스포츠 활동에 대한 헌신의 방향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McEachern Substantial University를 졸업하자마자 그녀는 University of West Georgia에서 저널리즘으로 학사 단계를 깨달았습니다. 현재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로 확인된 딸 한 명만 키우고 있습니다.

Instagram은 그녀가 120,000명의 서포터를 확보했다고 보여주고 Twitter는 130,300명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회람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동 체력, 교육 및 학습, 가정 치료를 제공하는 기업인 Walker에서 바쁜 자원 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NHL 하키에서 NBA 농구 및 CFL 축구, 골프 토너먼트, 스케이팅 시연 및 전 세계 하키 토너먼트에 이르기까지 30년 경력의 모든 중요한 행사로 알려진 캐나다 최고의 스포츠 방송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믿을 수 없는 스포츠 활동 방송인을 위한 스포츠 활동 미디어 캐나다 상으로 알려지고 5개의 제미니 상 후보를 찾는 등 그의 직업 동안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활동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게임, Toronto Blue Jays 게임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RBC 캐나다 오픈, 마스터스 토너먼트, 올림픽 비디오 게임 등의 상황에 대한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단순히 방송인으로 완벽하게 인식되는 것이 아니라 게스트 토크 계약, 음성 작업 및 영화 출연 역할을 포함하는 다른 부분에서도 자신을 두각을 나타냅니다. 게다가 그의 사회자 전문성은 세계와 가까운 수많은 시상식, 회의 및 전시를 위한 이상적인 최종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그는 One of a Kind Olympic, Young children Guidance Cellular phone, Sick Little ones Hospital, United Course, Ronald McDonald Space와 같은 기업 자원봉사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각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많은 프라임 타임 할인을 주최하고 설명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이른 아침 쇼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과거 공동 진행자였으며, 어디에서나 시청률 등급을 획득한 사람으로 가장 잘 식별됩니다. 현재 그는 Software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원 봉사 활동으로 Queen’s Jubilee 메달을 받았습니다.

스포츠중계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활동 페이지에 정기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의 모델 홍보대사로 고용되어 스포츠 활동 해설 및 웹 호스팅 의무를 소셜 채널과 앱 자료.

Black은 방송 스포츠 상황에 대한 전문성과 유연성으로 인해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활동 방송사들 사이에서 적절하게 식별되고 존경받습니다. 완벽하게 능숙한 Black은 그의 모든 공연에서 오락과 즐거움을 보여줍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Countrywide Basketball Corridor of Fame의 회원으로 오랫동안 4년 동안 도움을 받아 흑인 육상 방송인의 관점에서 뛰어난 사례로 서 있습니다. NBA Washington Bullets(현재 Wizards)로 방송 직업 설정 가사 노동자를 위한 보험 정책 WTEM에서 정오 패키지를 호스팅하기 직전 스포츠 활동 직전에 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및 WUSA-TV에서 스포츠 앵커 및 분석가 역할을 하기 직전 내기, 그의 이력서에는 많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스웰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존 클러크 맥스웰은 물리학 교수이자 케임브리지 세계 대학의 공인 이사로 재직했지만 뛰어난 대학 수학을 가르쳤던 어머니 제인 맥스웰 바딘에 의해 클린 저지 서밋에서 승격되었습니다.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존경받는 변호사였지만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은 저명한 동물학자였습니다. Charles Maxwell은 조상에 대한 효과적인 기독교 신념뿐만 아니라 법률 전문가와 천문학자를 묶은 견고한 고급 전통을 물려 받았습니다.

그저 안정적인 배우자와 자녀 환경에서 성장한 그는 농구를 비디오 게임으로 빠르게 방향을 잡았고, 올 아메리칸 3 상황과 NCAA 무대에서 그레이트 4 참가자로 변하기 전에 UNC 샬롯을 즐겼습니다. 1977년에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ffiliation Participant of the Calendar year로 선정되었습니다.

Maxwell은 1980년대에 Cleveland Cavaliers에서 전문적인 데뷔를 했으며 1985년에 NBA 결승에 진출하도록 이끌었고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평균 20.7개의 세부 사항과 12.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 그는 경기당 13.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면서 각 게임에 대해 21.5개의 사실을 득점함으로써 보스턴 셀틱스를 첫 번째 챔피언십의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Celtics의 1984년 챔피언십 스태프 멤버였으며 NBA 올스타 경기에 참가하여 1981년 All-NBA Second Personnel에 우선권을 유지하고 A 사람과 함께 역대 리바운드 목록의 일부로 밝혀졌습니다. 117리바운드.

Maxwell은 경찰의 만행과 인종 불평등에 항의하는 전국적인 애국가가 진행되는 동안 무릎을 꿇는 최초의 1차 리그 야구 선수가 되어 Derek Jeter, Mike Piazza 및 Coco Crisp과 같은 은퇴한 게이머와 NBA 유명인 Steph Curry 및 David West – 그의 많은 친구들이 그의 제스처 방향에 경멸을 보였고 죽음의 위험을 주거나 주변에서 그를 괴롭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